2021년 서울시와 공공기여 사전협상을 완료하고 개발 계획안을 확정한 지 2년여 만에 관련 인허가를 모두 받은 것입니다.
농구 초심자이면서도 농구 천재를 자처하는 강백호가 아니라 키 작은 가드 송태섭.극장판에 거듭 나오는.
게다가 한국팬들에게는 주인공들이 ‘강백호 ‘채치수 ‘서태웅 같은 이름으로 각인된 것도 재미있는 부분.덕분에 옛 기억을 환기하는 것은 물론 새로운 서사로도 흡입력을 더한다.오랜 친구들끼리 인사치레로 하는 말이 아니라.
원작과 극장판이 20여년 시차를 두고 인기를 재현하는 현상은 단연 새롭다.이노우에 다케히코의 장편 만화 『슬램덩크』가 한국에 처음 소개된 건 1990년대.
개봉했더라도 한국에서 큰 인기를 얻었을지는 미지수다.
이후남 문화선임기자 애니메이션 ‘더 퍼스트 슬램덩크의 흥행은 여러모로 흥미롭다.하지만 구글에서 검색하는 대신 빙을 사용해 인공지능과 대화하듯 답을 알아내는 게 훨씬 편리하다는 사실이 자리 잡는 순간 구글은 검색 시장에서 큰 파이 한 쪽을 마이크로소프트에 넘겨줘야 하기 때문이다.
검색 광고 수익을 놓치게 된 MS는 뒤늦게 빙(Bing)이라는 검색엔진을 개발해서 검색 시장의 일부를 차지하려 했지만 역부족이었고.그런데 MS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인공지능 챗GPT를 빙에 탑재한 새로운 서비스를 준비 중이라는 소식이다
청년은 5년간 소득세의 90%를 감면 받을 수 있다.국세청에 따르면 주택 월세를 지출한 근로자의 경우 홈택스 홈페이지(hometax.
Copyright © Powered by | 대체역사 마이너 갤러리|美세인트루이스 연준, 가상화폐 시세 정보 활용 | site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