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시아가 다시 쳐들어올지도 불확실했고 군선 건조는 많은 비용이 들었다.
박정희 대통령이 경부고속도로와 포항제철 건설을 결정했을 때 무모한 일이라며 반대가 극심했다.그렇다면 역사 속에서 시대를 앞서본 현명한 결정을 내린 정치지도자들은 없었을까.
현재의 역사는 미래의 시대상황에서 재해석된다.아테네 사람들은 이를 강하게 비판했다.서방의 강력한 반대에도 불구하고 노르트스트림-2 건설을 추진했다.
우크라이나는 소련으로부터 독립할 때 세계 3위의 핵보유국이었다.아테네의 정치가이자 장군이었던 테미스토클레스가 그런 정치지도자였다.
카톡에 보냈다아들 기겁한 아버지의 실수피로 없애려다 당뇨 온다3시간 늦게잔 ‘주말 꿀잠 배신수면제 먹으면 치매 걸린다?불면증에 대한 오해와 진실더 중앙 플러스hello! Parents잠 못자는 이유 따로 있다불면증 50%가 걸렸다는 병틱 증상.
카의 말처럼 역사는 과거와 현재의 끊임없는 대화다.100년전 자유였다임윤찬이 새 앨범에 심은 비밀오페라 역사 바꾼 ‘환승연애최고의 디바가 사라졌다더 중앙 플러스문화 비타민기꺼이 ‘할꾸 당한다최민식은 왜 감귤을 썼나부커상 최종후보 올라도…황석영 나는 위기다 왜‘차정숙 튀르키예 휩쓸었다한달새 시청률 3배 뛴 비결더 중앙 플러스나의 반려일지이상봉 만나 ‘청담 강아지 됐다멧돼지 사냥개의 견생역전우리 애기요? 얘는 개잖아요타일러는 찰리아빠 거부한다14번째 미역국 먹고 떠났죠하루키 번역가 ‘행복한 이별/(function(d.
인구학자들의 예측에 따르면 20년 후에는 수도권 대학의 정원만으로 전국의 학령인구를 모두 수용할 수 있게 된다.미국에서 철강과 자동차산업이 쇠퇴한 후에도 피츠버그 지역은 인공지능(AI)과 로봇 산업으로 여전히 번성하고 있는 반면 디트로이트 시는 파산까지 했다.
우리나라의 현안인 지방소멸과 저출산 문제에도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국가적 과제인 것이다.‘지역균형발전 이라는 슬로건 아래 정부기관이나 공공기관.
Copyright © Powered by | 대체역사 마이너 갤러리|‘배추보이’ 이상호, 스노보드 월드컵 남자 평행대회전 준우승 | site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