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과정에서 공군 전투기와 육군 공격헬기 등이 북한 무인기를 격추하기 위해 100여 발을 사격했고.
이번 사건을 통해 알게 됐듯이 여전히 미흡한 게 많다.그래서 연말 연예계를 달군 가수 이승기와 걸그룹 이달의 소녀 멤버 츄의 정산 이슈에 마음이 무거웠다.
10대 초중반의 어린 나이에 수년에 걸친 연습생 생활을 거치다 보니 연습생 본인이나 부모 모두 당장 데뷔가 급하다.이후에도 잊을 만하면 새로운 갈등이 불거져 나왔다.세계적이 됐든 아니든 많은 사람이 납득할 수 있게 합리적 절차와 투명성을 갖추는 방향으로 바뀌어야 한다.
아니 그 이전에 언제 공개된다는 공지가 뜨자마자 친구들과 빠르게 공유하고 관련 주제로 계속 토론을 한다.K-팝을 비롯한 연예계도 마찬가지다.
그 기사 하나에 일희일비하는 사람들도 이해가 안 되었다.
아이돌 멤버가 소속사와 이런저런 갈등 끝에 나가는 경우조차 표면적으로는 쌍방간에 ‘좋은 모습을 보여주려고 해온 게 지금까지 익숙한 장면이었다.국방부는 2014년 북한군 무인기 침투 사건 이후 이스라엘제 레이더 등을 도입했다.
하지만 레이더를 모든 곳에 배치할 수 없고 북한 무인기가 작아 포착과 요격이 제한된다.무인기 5대 경기도 일원 MDL 넘어 침투 우크라이나전에서 상대 테러·폭격 수단으로 부각 서울 시민들이 26일 서울역 대합실에서 북한 무인기 영공 침범과 관련된 뉴스를 시청하고 있다.
방위사업청이 지난달 244억원을 투입해 전파 방해·교란으로 북한 드론을 잡을 ‘한국형 재머(K-jammer)를 개발한다고 했지만 2026년에나 완료된다.그러나 우리 군은 북한 무인기 1대도 격추하지 못했다.
Copyright © Powered by | 대체역사 마이너 갤러리|손흥민에 웃은 메가커피…이강인 광고 내린 아라치 치킨 | site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