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을 이기려면 반드시 적의 상황부터 알아야 한다.
전해질은 리튬이온이 양극을 오갈 수 있는 통로 역할을 하는데.최근 자동차 커뮤니티에는 김 씨와 같은 전기차 소유주들의 온갖 애환(?)이 담긴 사연이 쏟아지고 있다.
[토요기획]혹한기 전기차 방전주의보겨울 주행 성능 평균 21% 떨어져… 추위에도 히터 끄고 운전할 정도‘배터리 충전 긴급 출동도 늘어… 한파 땐 한 주 만에 380% 급증본보.손해보험업계 한 관계자는 전기차 보급 대수가 늘면서 영하권의 강추위가 올 때면 긴급출동 서비스 이용률이 급격히 늘어나는 추세라고 했다.이어 제네시스 G80 일렉트리파이드(5.
특히 시작가가 6억2200만 원의 고가에 차체 크기(축거)도 3210mm로 나머지 2∼5위 모델 평균 크기(2854mm)보다 400mm 이상 큰 스펙터가 1위를 차지한 점이 눈길을 끈다.저온 인증 기준을 마련한 국립환경과학원 교통환경연구소 관계자는 미국도 전기차 주행가능거리를 측정할 때 저온 실험만 따로 진행하지 않는다며 국내 전기차 소비자들에게 전기차 특성에 대한 중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저온 인증 데이터 공개 등을 선제적으로 실시했다고 했다.
가솔린 차라면 연료 부족으로 길 위에 멈춰 서도 근처 주유소로 뛰어가 기름통에 기름을 담아 주유할 수 있지만.
제조사들도 전기차의 저온 주행 성능 향상에 공력을 기울이는 분위기다.한때는 새해 아침엔 희망적인 글을 읽거나 써야 한다고 생각했지만.
// 저지르지 않은 잘못까지 용서해준다.새해엔 생각의 과포화 없는 가볍고 자유로운 삶을 꿈꿔본다.
처음인 양 나는 살아간다.양성희 중앙일보 칼럼니스트.
Copyright © Powered by | 대체역사 마이너 갤러리|4회 연속 금메달? 부상, 부진에 불안한 AG 야구대표팀 | site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