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사와의 대화 때 평검사들이 무례하게 대들었지만 누구에게도 인사불이익을 주지 않았다.
유통 분야에선 대표적인 ‘킬러규제로 ▶마트 휴무일 온라인 배송 금지와 ▶마트 영업일·영업시간 제한을 꼽았다.마트의 새벽 배송 규제를 푸는 건 지자체 조례가 아닌 법을 고쳐야 하기 때문에 지자체장의 의지만으로는 해결할 수 없다.
오히려 이 정도 규제로는 미흡하니 더 세게 규제해야 한다는 주장을 폈다.근로기준법은 주 1회 유급휴일을 보장하지만 그게 꼭 일요일이어야 한다는 규정은 없다.마트 휴무일을 평일로 하려면 이해 당사자와의 합의가 필요하다고 법으로 못을 박았기 때문이다.
강석구 대한상의 조사본부장은 21대 마지막 정기국회에서 우선 입법을 추진해 경제활력을 끌어올릴 물꼬를 터주기 바란다고 말했다.온라인 쇼핑몰도 아직은 본격적인 경쟁자로 떠오르기 전이었다.
마트 의무휴업으로 반사이익을 누리는 건 전통시장이 아니라 온라인 쇼핑몰이라고 주장한다.
일단 한 번 정해놓으면 나중에 다시 바꾸는 건 매우 어렵다.공짜로 듣다니0원에 푸는 이 회사 노림수/.
반도체와 인공지능(AI) 등의 첨단산업이 급성장하면서 ‘전기 먹는 하마 데이터센터가 급증하고 있다.에너지 믹스를 제대로 하기 위해서라도 전기요금 정상화는 시급하다.
펑펑 울었다대통령 호출 거절한 檢총장3초 정적 후 노무현 한마디강금실 난 ‘죽었구나 싶었다대통령-평검사 115분 맞짱더 중앙 플러스사투리 어벤저스바당 간 하르방 찾지 못허연‘사투리 래퍼 할망 슬픈 반전충청도 배우 정준호 식겁했다국밥 어때유? 백종원의 등장햄버거? 그려에 속지마라충청도 출신 부장님의 반전더 중앙 플러스호모 비아토르:길 위의 독서서울 2㎞.350억원을 투자한 한전의 미국 콜로라도 태양광 사업도 인수 5년 만인 지난해 종료됐다.
Copyright © Powered by | 대체역사 마이너 갤러리|버냉키 "비트코인, 대체 화폐로 자리 못 잡을 것" | site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