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22~23일 실시된 YTN-엠브레인퍼블릭 여론조사에서 검찰 기소시 이재명 대표 거취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 결과 [엠브레인퍼블릭 제공] 게다가 민주당이 방탄에 몰두하면서 당의 혁신 논의가 실종된 게 더 큰 문제다.
2000년대 들어 과학외교(science diplomacy)가 신외교로 부상했다.그러나 기술 성숙도가 미흡했고 무기개발에 대한 비판에 부딪쳐 ‘AI겨울로 들어간다.
새로운 역사의 시작이 AI가 인간 고수를 이긴 사건이라고 본 것이다.거기서 1981년 벨연구소의 마스터급 체스 기계와 IBM의 슈퍼컴퓨터 딥블루 등이 상을 탔다국민의힘이 내년 총선에서 승리하려면 이 전 대표.
지난 22~23일 유권자 2002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엠브레인퍼블릭 여론조사(95% 신뢰도.최근 민주당이 한 일 중에 ‘이재명 대표 방탄 말고 국민에게 인상을 남긴 게 뭐가 있나.
2%포인트)에서 검찰 기소 시 이 대표의 거취를 묻는 질문에 ‘대표직을 사퇴해야 한다가 63.
윤 대통령은 보수가 총집결한 지난해 대선에서 고작 0.하지만 이는 한국에 전술핵이 없다는 전제에서만 가능한 이야기다.
그렇기 때문에 한국이 실제로 전술핵을 보유하느냐 여부보다는 북한이 그렇다고 여기게 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그렇다면 엄포 작전의 끝은 무엇일까.
이는 개연성이 높지 않더라도 북한에 리스크가 매우 큰 시나리오다.만약 성공한다면 북한의 추가적인 도발을 억지하거나 한발 더 나아가 무력 충돌 위협을 저지할 수 있을 것이다.
Copyright © Powered by | 대체역사 마이너 갤러리|[중국증시-마감] 부양책 시사에도 보합권 혼조 | site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