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악의 축’ 마약과의 전면전

‘악의 축’ 마약과의 전면전

2024-11-25 07:00:26

당의 일각에선 내년 총선이 벌써 걱정된다는 얘기가 흘러나온다.

한국갤럽(지난 11~13일)의 조사 결과 무당층은 29%에 달했다.당장 이준석 전 국민의힘 대표가 신당 행보를 고민한 적이 없다고 선을 그었다.

‘악의 축’ 마약과의 전면전

‘다른 미래를 위한 성찰과 모색 포럼 측이 18일 국회에서 개최한 토론회에서 이런 표현이 나왔다.전광훈 목사 등 외부 극렬 세력을 끊어내지 못하고 있다.양당이 개혁은 모른 체하고 제자리에 머문다면 지친 민심은 미래지향적 세력을 바라보게 될 것이다.

‘악의 축’ 마약과의 전면전

최장집 고려대 명예교수는 최근 강연에서 노태우 정부의 3당 합당과 김대중 정부의 DJP 연합 이후 보수 세력과 민주화 세력 간 균형이 유지돼 오다 문재인 정부 당시 적폐·역사 청산으로 해체됐다고 지적했다.다른 미래를 위한 성찰과 모색 포럼이 18일 국회 의원회관에서 개최한 토론회에 금태섭 전 국회의원(왼쪽)과 김종인 전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악의 축’ 마약과의 전면전

금태섭 전 의원은 토론회에서 새로운 세력이 나와야 양당의 편 가르기 정치와 교착을 깰 수 있다며 내년 총선 ‘수도권 30석을 목표로 신당 창당을 추진하겠다고 했다.

거대 양당이 누가 더 못하나 경쟁이라도 하듯 서로의 잘못에 기대 공생한다고 꼬집은 것이다.예타의 활약이 커지면서 예타를 무력화하려는 시도가 이어졌다.

추경을 편성할 정도로 위기 상황에서는 재정준칙 적용을 하지 않도록 예외 규정이 들어 있다.예타를 우회하려는 시도가 끊이지 않았다는 뜻이다.

신속하게 사업을 할 수 있는 데다 기재부 간섭을 덜 받을 수 있어서다.1994~98년 완료된 타당성조사 33건 중 32건이 ‘타당성 있다는 결론을 냈다.






Copyright © Powered by     |    대체역사 마이너 갤러리|‘악의 축’ 마약과의 전면전    |    sitemap

‘불장난’ 등 비외교적 언사, 한·중 우호엔 도움 안 된다한·미 정상, 미·중 충돌에 끼인 한국 경제 배려책 도출해야후오비코리아, 부산 글로벌 금융포럼서 거래소 역할 강연위기의 삼성금융계열사05. 엑슨모빌 6거래일 만에 하락…1분기 매출·순이익 감소마켓워치 "미 신규실업수당 줄었지만 축하하기 일러"다시 불 뿜는 전력설비주 전력기기 수요 계속 늘 것전중훤 BEF 아태회장 블록체인, 규제 자체보다 불확실성이 진짜 문제후오비 코리아 블록체인 생태계 조성에 거래소 역할 필수적中 상하이증시, 동시호가서 0.29%↑…선전 0.36%↑[삼성화재배 AI와 함께하는 바둑 해설] 구쯔하오의 고심골드만 "역사적으로 팬데믹 이후 완만한 인플레"파월, 경제 거의 완전히 회복되면 지원 철회할 것유영재, 정신병원 긴급 입원…"우울증 심각, 번개탄 검색 흔적도"BI "팬데믹은 잊으라"… 진짜 두려운 건 '인플레'바이든, 백신 접종 목표 상향…"취임 100일 내 2억회"파월, 지금은 재정 지속가능성 초점 맞출 때 아냐왜 국회의원이 스스로 쓸모없다 하나...의석 늘리고 표만큼 나누자英 2월 소매판매 전월비 2.1%↑…예상치 2.0%↑[뉴욕증시-1보] 美실업 상황 개선·금리 안정 상승中 금융당국, 민간 기업 대출 확대 촉구준우승 흥국생명 아본단자 감독 "김연경과 좀 더 뛰고 싶다"印 SENSEX지수, 1.10%↑ 48,972.85 (14:00)마켓워치 "미 신규실업수당 줄었지만 축하하기 일러"우승은 놓쳤지만…김연경, 통산 5번째 정규리그 MVP 유력하이테크 문화공장, 퐁피두 센터[표] 주요국 2년물 국채 수익률 비교1월 29일(日) 시스템 점검에 따른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코리아마켓PRO회원전용WSJ "TSMC, 파운드리 대결서 인텔보다 여전히 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