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1조달러 美 인프라 법안 승자는 원자력·인터넷·제약 업종

1조달러 美 인프라 법안 승자는 원자력·인터넷·제약 업종

2024-11-25 05:48:05

9년 연속 수출액 기록을 경신하며 글로벌 1등 K푸드로 성장했다.

국민의힘 당권 주자들이 ‘윤심 대신 ‘민심만을 잣대로 삼고.지금처럼 ‘윤심이 누구 편이냐를 놓고 이전투구를 벌이는 퇴행적 당권 경쟁만을 통해 당 대표가 골라진다면 민심에 기반한 국정과 공정한 총선 공천이 가능할지는 의문이다.

1조달러 美 인프라 법안 승자는 원자력·인터넷·제약 업종

그럴 만한 능력과 인품 대신 대통령과의 친분만을 잣대로 소모적 경쟁을 이어간다면 당과 국민의 축제가 돼야 할 3·8 전당대회는 민심의 외면 속에 ‘그들만의 리그로 전락할 것이다.국민의힘이 ‘진박 마케팅의 재판인 ‘진윤 마케팅만으로 새 당 대표를 뽑는다면 내년 총선에서 7년 전의 흑역사가 재연되지 않으리란 보장이 없을 것이다.그러나 두 사람은 당과 나라를 이끌 정책과 비전 논의를 주도하기보다는 누가 더 대통령과 가깝냐를 따지는 ‘윤심 논쟁으로 날을 세우는 모양새다.

1조달러 美 인프라 법안 승자는 원자력·인터넷·제약 업종

‘가박(가짜 친박) 같은 갈라치기 용어가 기승을 부리던 2016년 20대 총선 직전 새누리당과 판박이 양상이다.그러나 집권당 대표가 대통령의 ‘여의도 비서가 돼서도 안 된다.

1조달러 美 인프라 법안 승자는 원자력·인터넷·제약 업종

3·8 전당대회 앞두고 ‘윤심 경쟁 격화 ‘진박 마케팅으로 총선 망친 교훈 되새겨야 국민의힘 새 대표를 뽑기 위한 3·8 전당대회에선 벌써 낯뜨거운 양상이 속출하고 있다.

민심과 어긋나는 정책엔 제동을 걸어줘야 정권이 민심을 붙잡을 수 있다출시가는 3499달러(약 453만원)로 책정됐다.

한편 지난 6월 세계개발자회의(WWDC23)에서 비전 프로가 최초 공개된 이후 현재까지 애플이 공식 발표한 내용은 내년 초 미국에서만 제품을 우선 출시한다는 것이다.궈밍치는 비전 프로가 다음주부터 대량 출하를 시작하고 이른 시일 내에 애플스토어 등 소매점에서 체험을 해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앞서 업계에서는 애플이 비전 프로를 2월까지 출시하기 위해 생산량을 늘리고 있다는 관측이 나온 바 있다.최근 개발자들이 비전 프로 운영체제(OS)인 비전 OS에 최적화된 앱을 빠르게 준비하도록 공지까지 보내기도 했다.






Copyright © Powered by     |    대체역사 마이너 갤러리|1조달러 美 인프라 법안 승자는 원자력·인터넷·제약 업종    |    sitemap

솔라시아(070300) 2016.05.18 탐방보고서1조달러 美 인프라 법안 승자는 원자력·인터넷·제약 업종위스키 인기에 '이것' 매출도 덩달아 늘었다"위안화 프록시는 옛말"…원화와 다른 호주달러화성장주 집중 투자, 인플레이션 위험에 노출될 수도준우승 김연경 "은퇴? 많은 분들이 원하셔서 고민중"미국에서 올해 여름 가장 뜨거운 원자재는 '천연가스'국회·정당·정책효성기술원장에 노기수 전 LG화학 사장…"미래성장 사업 발굴"북미회담 금융시장영향은美, 팬데믹 기간 '부 쏠림' 심화…상위 20% 저축, 전체 70% 육박무역협회에서 HS CODE 데이터 확인 및 정리 방법일월철학원장 일월선사배구판 라스트 댄스, 독무인가 군무인가보험사에 요구한 금리 인하 3건 중 2건은 '수용'테이팩스, 3년 만기 달러채 발행하이테크 문화공장, 퐁피두 센터김포FC 유소년 선수 유서 남기고 극단선택…지도자 4명 입건[도쿄환시] 키위달러 강세·바트 약세 대조적 행보부동산 임대소득 상위 0.1%, 연 8억 벌어‘한국형 핵우산’ 전향적 대책, 공동문서화 기대한다전세계 ‘스포츠 부자’ 1위는 마이클 조던…손흥민은 657억 추정금값 한달새 10% 올라… 한 돈 41만원수출입은행 법정자본금 15조→25조…하반기부터 5조 ‘공급망기금’ 집행한국기자협회 주관 이달의 기자상日 닛케이, 0.14% 하락한 27,603.57 오전 장 마감위기의 삼성금융계열사전기차 보조금, 내년에 더 줄어든다4SK하이닉스 1분기 2.8조 '어닝서프라이즈'… "HBM 공급 확대"북핵, 금융시장 영향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