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돈잔치 금융권, 힘든 국민의 고통분담 요구에 귀 기울여라

돈잔치 금융권, 힘든 국민의 고통분담 요구에 귀 기울여라

2024-11-29 01:11:56

탕왕(湯王)이 하(夏)나라를 멸하고 은(殷)나라를 세울 수 있었던 건 하의 신하였던 이윤(伊尹)을 이용했기 때문이고.

어쨌든 객관적 기준으로는 부자 카테고리에 들어갔다.그중에서 성공한 회사도 나오겠지만.

돈잔치 금융권, 힘든 국민의 고통분담 요구에 귀 기울여라

부자가 보통 사람보다 투자로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밖에 없는 것이다.하지만 나에게 들어오는 기업 투자 제안서들을 보다 보니 알았다.개인적으로 가장 당혹스러웠던 부분은 부자에게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PB의 제안이었다.

돈잔치 금융권, 힘든 국민의 고통분담 요구에 귀 기울여라

그 후 나 나름대로 투자가 잘 돼 어느 정도 자산이 만들어졌다.부자는 집중적으로 사기 대상이 된다.

돈잔치 금융권, 힘든 국민의 고통분담 요구에 귀 기울여라

부자들끼리만 주고받고.

지금은 좋을지 몰라도 상황이 어떻게 달라지는지에 따라 안 좋은 투자로 바뀔 가능성이 큰 위험한 투자처들이다.〈이 기사는 주간동아 1422호에 실렸습니다〉최성락 경영학 박사.

서울과학종합대학원에서 경영학 박사학위를 취득했다.이런 투자를 권유하는 사람의 목적은 부자로 하여금 더 큰돈을 벌게 하려는 것이 아니다.

새로운 금융상품 안내문도 심심찮게 받는다.대부분 지금 여기에 투자하라고 제안하는 건가.






Copyright © Powered by     |    대체역사 마이너 갤러리|돈잔치 금융권, 힘든 국민의 고통분담 요구에 귀 기울여라    |    sitemap

기시다 총리가 진정성 있게 호응할 차례다연준 회사채 ETF 매입 개시…전문가 "최종 매수자로 채권시장 지지"소니, 美 파라마운트 인수 제안…주가 급등어도어 민희진 기자회견빗썸, 10월부터 실명계좌 미전환 회원들 원화출금 못한다박세당 부자 “진흙칠한 마음으로 아첨하며 살 건가”‘고생깨나’ 한 사랑도 마침내, 사랑일까?블록체인 민관 입법협의체 출범 블록체인은 거스를 수 없는 흐름교대 커트라인 하락, 교사 인기 하락 탓?전세사기 충격, 거리로 나온 ‘을’과 ‘을’‘황선홍 짬’만 믿다 폭망했다…인증샷용 감독 뽑은 韓 최후민주당에 드리운 '이정근 노트' 먹구름3노인 덮친 사이버 투자사기 '4년새 4배'1[단독] 한국건설, 결국 회생절차 개시 신청…바닥 모르는 지방 건설경기HD현대, 굴착기 신모델 8종 출시에 직판까지…유럽 시장 공략 강화 [biz-Focus]신들은 순순히 목줄을 차지 않을 것시민단체에 밀려 말도 못한다…무등산 케이블카 정말 나쁜가2한국앤컴퍼니, ‘세계 2위 車 열관리업체’ 한온시스템 품는다08. 딜링룸 24시…챙겨봐야 할 국제경제뉴스국민 건강을 볼모로 한 의료 파업은 재고해야KBO리그 역사상 가장 아슬아슬한 홈런의 주인공은?엇갈리는 경기 진단에…"부동산 자극" "내수 살려야" 맞서[표] 오늘 글로벌 경제지표와 일정아이콘, SK플래닛과 블록체인 사업 협력이건 되고 저건 안 되고…가상화폐 가이드라인 만들어가는 美당국아이콘, SK플래닛과 블록체인 사업 협력트위터와 관영매체…머스크의 ‘두 얼굴’김태원 글로스퍼 대표 단순기술 넘어서는 블록체인 아이디어 모을 것업비트, 내달 초 싱가포르에 가상화폐 거래소 설립블록체인 민관 입법협의체 출범 블록체인은 거스를 수 없는 흐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