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경우는 끝도 없다.
코로나19 시기엔 2조∼3조 원 연 매출을 올리기도 했다.10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다음 달부터 아시아나항공의 화물사업부 매각이 본격화될 것으로 예상된다
OCI홀딩스는 말레이시아 자회사인 OCIM이 미국 태양광 전문 기업 큐빅PV와 10억 달러(약 1조3000억 원) 규모 태양광용 폴리실리콘 장기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박현익 기자 beepark@donga.OCI 관계자는 이번 계약을 통해 미국 내 태양광 밸류체인에 중요한 비(非)중국산 폴리실리콘 공급이 안정적으로 이뤄진다는 점에서 양사의 파트너십이 큰 의미를 갖는다고 했다.
OCIM은 말레이시아 친환경 수력발전을 통해 연 3만5000t 규모의 폴리실리콘을 생산하고 있다.이우현 OCI홀딩스 회장은 OCIM에서 생산한 고품질 태양광용 폴리실리콘에 대한 글로벌 시장의 수요를 재확인했다며 면밀하고 효율적인 가격 및 공급 정책을 통해 글로벌 시장 리더십 지위를 공고히 하겠다고 밝혔다.
OCIM이 2025∼2033년 8년간 공급할 예정이다
소포장으로 가격 부담을 줄이고 크리스마스 디자인 패키지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무인기 침범은 군사합의 위반 아닌가.
9·19 합의에 따르면 2019년 11월 1일부터 무인기는 군사분계선을 기준으로 동부지역은 15㎞.중앙포토 -우리 방공체계에서 보완할 부분은.
김은송 인턴기자가 인터뷰에 참여했습니다.정찰용이지 공격용은 아니었다.
Copyright © Powered by | 대체역사 마이너 갤러리|바닥없이 추락하는 출생률…지난해 0.72명 '사상 최저' | site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