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약계층의 어려움을 덜 수 있는 구체적 보완책도 마련할 것을 주문한다.
롯데백화점 인천점 식품관 ‘푸드에비뉴 문 활짝식료품점에서 ‘오더 메이드 ‘간편 서비스 선보여전 세계 와인 2000여 종 갖추고 65개 식당도 입점 롯데백화점 인천점 지하 1층의 ‘푸드에비뉴는 1만1500m²의 공간에 고급 식재료 매장 및 유명 식음료 매장을 아우른 인천 지역 최대의 ‘프리미엄 식품관이다.요리의 부담을 덜어줄 ‘프리미엄 간편 서비스도 선보인다.
시음할 수 있는 바(Bar)까지 운영하는 등 체험형 공간으로 조성했다.사진은 푸드에비뉴에 선보인 식료품점 ‘레피세리.초밥 등을 맛볼 수 있다.
페트뤼스 등 프리미엄 와인들을 연도별 빈티지로 진열하는 등 와인 박물관을 방불케 할 정도다.인천점 푸드에비뉴는 앞으로 롯데백화점이 선보일 ‘뉴 프리미엄 식품관의 1호점이다.
먼저 푸드홀에서는 국내 최정상급 특화 서비스 및 푸드 콘텐츠를 선보인다.
MZ세대의 취향을 반영해 인기 디저트 브랜드도 다양하게 선보인다.지난 5년간 이념적 탈(脫)원전에 집중했던 전 정부의 실정 탓도 크다.
정부의 세심한 정책이 필요할 때다.올 한 해 전 세계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인한 에너지 위기를 뼈저리게 체감하고 있다.
전기요금은 에너지 안보와도 직결된다.취약계층의 어려움을 덜 수 있는 구체적 보완책도 마련할 것을 주문한다.
Copyright © Powered by | 대체역사 마이너 갤러리|여자축구, 홍콩 5-0로 꺾고 8강 진출…30일 북한과 붙는다 | site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