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전세보증보험’이 전세금 올렸다…“무분별한 보증 규제해야”

‘전세보증보험’이 전세금 올렸다…“무분별한 보증 규제해야”

2024-11-25 07:01:24

필수의료 전공의를 원활하게 수급할 수 있는 방안도 함께 연구·검토돼야 한다.

2020년 의사 파업 당시 서울대병원 응급의료센터 입구에 붙어 있는 진료 지연 안내문.병원이 없어 시·도 경계를 넘나들고.

‘전세보증보험’이 전세금 올렸다…“무분별한 보증 규제해야”

이에 더해 얼마 전 발표된 내년도 소아과 전공의 충원율은 사상 처음 10%대(16.실제로 ‘2019 보건복지통계에 따르면 국민 1인당 외래진료 수는 연간 16.[뉴스1] 최근 교육부가 의과대학 정원 확대를 보건복지부에 요청했다.

‘전세보증보험’이 전세금 올렸다…“무분별한 보증 규제해야”

외과·응급의학과 등 전공 기피 현상이 심해지는 상황에서 의대 정원 확대가 필요하다는 지적이 늘고 있다.2000~2006년 3273명에서 3058명으로 감원한 후 현재까지 유지하고 있다.

‘전세보증보험’이 전세금 올렸다…“무분별한 보증 규제해야”

교육부는 의대 정원 확대를 요청하는 공문에서 의료 접근성 제고와 지역 간 의료격차 해소 등을 이유로 들었다.

아울러 임상의만 주로 배출하는 현재의 의료인 양성 시스템을 의사과학자도 함께 키울 수 있는 체계로 개편해야 한다.신중동 사우디 사막에 韓 경전철… ‘무역한파 녹인 중동수출韓.

한국 젊은이들이 더 많이 해외로 나가 기회를 찾았으면 좋겠다고 했다.2022년 12월부터 사우디사업TF장을 맡았고.

지난달 사우디 법인장으로 선임됐다.그는 건설업과 정보기술(IT)을 융합해 스마트시티를 건설하는 등 전통적인 방식에서 벗어나야 더 많은 기회가 생긴다고 본다며 사우디 현지에서도 한국의 IT기업이나 스타트업의 역량을 우수하다고 평가하고 선호한다고 했다.






Copyright © Powered by     |    대체역사 마이너 갤러리|‘전세보증보험’이 전세금 올렸다…“무분별한 보증 규제해야”    |    sitemap

잘나가는 성형외과 의사 "죽으려 했다"…그런 그에게 온 축복 셋'불통' 혹평 받은 윤석열 대통령...알고도 그랬을까 몰라서일까[글로벌차트] '달러 부족' 없는 듯…한가한 연준 통화스와프위기의 삼성금융계열사(223) 당쟁차탄가(黨爭嗟歎歌)유럽증시, 하락 출발…변동성 美 증시에 동조이복현 “고려아연 공개매수 불공정거래 즉각 조사” 지시日 증시, 美 기술주 약세에 1%대 하락 출발미 주간 신규 실업보험 청구자수 23만3천명…전주보다 1.7만명↓(상보)AI·플랫폼 등 기술혁신, 국회가 손놓고 있을 때가 아니다이재명식 민생 지원의 문제점日 6월 경상수지 1조5천335억엔 흑자…예상치 하회경청과 소통은 국민을 위한 의무20만원 호텔 뷔페는 바가지? 이렇게 담으면 호텔이 당한다BOJ "물가 전망 대체로 일치…목표 달성 위해 금리 인상 적절"2020년 글로벌시장 전망전기 전성시대에 다시 온 탈원전의 악몽[뉴욕 마켓 브리핑](8월9일)中 7월 CPI 전년비 0.5% 상승…예상 웃돌며 6개월째 상승세우리는 어떤 통일을 바라는가[글로벌차트] 허리케인 영향 정말 있었나…텍사스 실업수당 건수2020년 글로벌시장 전망'사법부에 대한 민주적 통제'라는 위험한 말정부 첫 증원 축소 발표, 의사들도 협상 응해야印 SENSEX지수, 0.26%↓ 79,263.14 (14:00)02. 기대 충족 못 한 中부양…상하이지수 상승폭 대거 반납『브리태니커』 리덕스‘알바생’ 멸종의 진짜 이유JP모건 "美, 올해 침체 진입 확률 35%로 상향"단 1%도 놓쳐서는 안 된다…빈틈없는 통합 방공망 절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