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부고] 조용병(은행연합회 회장)씨 빙모상

[부고] 조용병(은행연합회 회장)씨 빙모상

2024-11-29 00:56:18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권위주의 진영과 미국 중심의 자유 진영이 대립하는 상황이라 중재조차 쉽지 않다.

이제는 서울을 포함한 수도권에서도 위기 신호가 나타나고 있다.당신에게 월 100만원씩 추가 수입이 생긴다면 어떨까.

[부고] 조용병(은행연합회 회장)씨 빙모상

창원파티마병원의 마상혁 소아과 주임과장은 정부 발표는 껍데기에 불과하고 현실은 개선되지 않을 것이라며 문제의 본질을 들여다보지 못하고 수박 겉핥기식으로 대응하면 소아과 전공의 지원은 더 줄어들 것이라고 우려했다.수도권도 비상이 걸렸지만 지방은 처참한 수준이다.현장의 목소리는 절박하기만 하다.

[부고] 조용병(은행연합회 회장)씨 빙모상

소아과 의사가 국내 의료 체계 안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안정적 환경을 만들어 줘야 한다고 말했다.그 돈을 받는 대신 남들이 하기 싫어하는 일을 떠맡아야 한다.

[부고] 조용병(은행연합회 회장)씨 빙모상

남은 시간은 1년뿐이다.

박수은 양산부산대병원 소아청소년과 교수는 내년 말 이후에는 정말 대책이 없다고 하소연했다.글=주정완 논설위원 그림=윤지수 인턴기자 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특별감찰관에 속앓이 야당한동훈 승부수.

‘전멸 위기 소아과 전공의 대책 ‘언 발에 오줌 누기 실효성 없어 눈앞 ‘당근보다 장기 비전 필요 지난달 보건복지부가 발표한 소아 의료체계 개선 대책을 보면서 이런 생각이 들었다.젊은 세대 의사들에게 불합리한 강요나 억지는 통하지 않는다.

세부 전공의 과정을 거치지 않고 일반의로 개원할 것이냐다.일부 지방 대형병원에서 아직 소아 응급실과 입원실을 운영하는 건 전공의 2년 차 이상이 버텨준 덕분이다.






Copyright © Powered by     |    대체역사 마이너 갤러리|[부고] 조용병(은행연합회 회장)씨 빙모상    |    sitemap

日 3월 지분은행 제조업 PMI 확정치 48.2…예비치와 동일05. [오전 주요 국제금융뉴스] (15일)스스로의 감을 믿되 의심하라일론 머스크의 사외이사 사용법김정은의 전쟁, 푸틴의 전쟁장제원은 억울할까, 편안할까"통치를 피하는 재간"…우리가 '남양'을 주목하는 이유넘어야 살고 즐겨야 난다오늘 복귀 시한…전공의는 조속히 환자 곁으로 돌아오길장제원은 억울할까, 편안할까日 1분기 단칸 대형 제조업 업황지수 11…예상치 상회(상보)"대체 어떻게 생겼길래"…대중의 호기심 위한 신상공개는 위헌기대 못 미친 밸류업 프로그램…경영권 방어 대책도 세워줘야[대만증시-마감] 美 증시 휴장에 관망세…하락 마감日 재무상 "어떤 조치도 배제 않을 것"…달러-엔 급반락(상보)06. 美 10년물 금리, 이란-이스라엘 충돌 속 보합권 혼조(상보)진화하는 단백질 푸드테크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日 2월 소매판매 전년비 4.6%↑…24개월째 증가(상보)유럽을 뒤흔드는 분노한 농심친딸 죽이라는데 좋아하는 막장 엄마…그곳엔 이미 모성 사라졌다"현주엽, 방송 하느라 업무 소홀"…교육청, 휘문고 고강도 감사“연료전지 소재부터 분리막·시스템까지 독자 기술로 생산”[대만증시-마감] 美 증시 휴장에 관망세…하락 마감증시의 승자독식을 즐기는 방법박근혜 정부 초대 경제사령탑 출범미 2월 근원 PCE 가격지수 전월대비 0.3%↑…예상치 0.3%↑연초 경제추세, 신흥·선진시장 둘 다 좋다취득세 4배 낸다…오피스텔 70%가 주거용인데, 호적은 '사무실'日 2월 산업생산 전월비 0.1%↓…예상보다 부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