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등 다른 나라에서는 입증 책임이 수사당국에 있기 때문에 소명 못 하는 재산이 있어도 수사망을 빠져나가기만 하면 무죄가 된다.
연합뉴스 정치도 속성을 따지고 보면 땅따먹기와 도긴개긴 아닌가.이날 인구 등을 토대로 오는 4월 10일 전까지 줄 긋기 작업을 끝내야 한다.
제국주의 열강의 약소국 침탈에서부터 대기업의 문어발식 경영 행태.선거일 전 15개월이 속하는 달의 마지막 날 주민등록표 조사로 산정한다.한 의원은 사석에서 소선거구제 개편은 의원들의 이해관계가 난마처럼 얽혀 있어 어차피 안 될 것이라고 단언했다.
임종주 정치에디터 지난 설 연휴 무심코 유튜브를 뒤적이다 낯익은 듯한 모습에 눈길이 갔다.하지만 정치권 이전투구로 기한을 넘긴 게 다반사였다.
욕심에 눈이 멀어 말을 너무 세게 튕겼다가는 헛심만 쓴 꼴이 될 수 있어 과욕은 금물이라는 가르침도 은연중 내포한다.
시대 변화를 거듭하면서 이젠 한계 상황에 직면한 듯하다.2017년 광고 제작자인 마이클 휴와 달 데반스 드 알레인다가 유엔에 이 태평양 쓰레기섬을 국가로 인정해달라고 신청서를 제출하기도 했다.
그래픽=김영옥 기자 yesok@joongang.폐플라스틱 80%가 기름으로 지난 18일 공항철도 청라국제도시역 근처에 위치한 자원순환업체 에코크리에이션 뉴에코원 공장에 들어서자 겨울철 고구마를 굽는 드럼통 모양의 거대한 반응로가 눈에 들어왔다.
각종 사업 영역에서 중소기업과 대기업 간 다툼이 치열한 가운데 보기 드물게 합의점을 찾은 사례다.중소기업들이 1차적으로 생산해 낸 플라스틱 열분해유에 대기업이 연구기술을 통해 활용도를 높이는 방식이다.
Copyright © Powered by | 대체역사 마이너 갤러리|[표] 오늘 글로벌 경제지표와 일정 | site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