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한전, 2분기 영업익 1.2조…4개 분기 연속 흑자에도 근심

한전, 2분기 영업익 1.2조…4개 분기 연속 흑자에도 근심

2024-11-25 06:45:13

삼성SDI와 GM은 미국 인디애나주에 배터리 생산 합작법인을 짓고 있다.

뉴스1연예인 중에선 배우 이영애 씨가 남편 정호영 한국레이컴 전 회장과 참석했는데.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11일 오후 서울 중구 정동제일교회에서 열린 정몽규 HDC그룹 회장의 장남 정준선 카이스트 교수의 결혼식에 참석하고 있다.

한전, 2분기 영업익 1.2조…4개 분기 연속 흑자에도 근심

오후 3시 결혼식을 앞두고 정 교수와 신부 김 씨가 먼저 검은색 제네시스 차량을 타고 1시 4분경 교회 정문으로 들어섰다.범현대가는 오후 2시쯤 들어선 정남이 아산나눔재단 상임이사를 시작으로 속속 집결했다.정 이사장의 장남 정기선 HD현대 사장 부부.

한전, 2분기 영업익 1.2조…4개 분기 연속 흑자에도 근심

정동제일교회는 범현대가가 자주 결혼식을 올린 장소다.이날 오후 3시경 시작해 약 40분간 진행된 결혼식은 엄숙한 분위기에서 진행됐다.

한전, 2분기 영업익 1.2조…4개 분기 연속 흑자에도 근심

현대차그룹에선 정몽구 명예회장의 차녀 정명이 현대커머셜 사장과 남편 정태영 현대카드 회장이 모습을 보였다.

차녀 정선이 씨와 차남 정예선 씨가 모두 참석했다.정치권은 진영 논리에서 벗어나 국민이 신뢰할 만한 법적 토대를 마련해 주길 촉구한다.

하지만 부지 선정은 시작도 하지 못했다.이번 의결은 뜨거운 감자였던 사용후핵연료 처리 문제가 본궤도에 복귀하는 발걸음을 뗐다는 점에서 의의가 작지 않다.

법적 정비만 이뤄지면 우리의 기술 수준으로 충분히 가능하다는 것이다.전문가들이 사용후핵연료 처리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원전을 ‘화장실 없는 아파트에 빗대는 것도 무리가 아니다.






Copyright © Powered by     |    대체역사 마이너 갤러리|한전, 2분기 영업익 1.2조…4개 분기 연속 흑자에도 근심    |    sitemap

30년전 수능 전체수석, 의대 아닌 공대갔다…삼전 핵심 인재, 미래 굴린다단독주택 짓고 싶다면 LH 토지 분양 관심 가질 만단독주택 짓고 싶다면 LH 토지 분양 관심 가질 만상속세 논란에 내다팔린 민주화 성지…세법 진작 개정했다면 달랐을까[사고] 서울경제의 내일에 도전하세요쿼드러플 역세권에 개발 호재 품은 오피스텔한국 반도체의 시작 강기동, 그는 코리안 프로메테우스였나연준의 통화정책과 채권 만기 전략인도네시아중앙은행, 기준금리 3.5%로 동결(상보)1네타냐후 자택 드론 공격 받아…이스라엘 총리실 "총리 없었다"[사고] 서울경제의 내일에 도전하세요김동철 한국전력공사 사장께"퇴직연금 환승시대 열린다"…대면채널 늘리는 은행[대만증시-마감] 5거래일 만에 반등…0.65%↑북미회담 금융시장영향은“통계 조작은 국민과 경제를 실험 대상 삼은 범죄”30년전 수능 전체수석, 의대 아닌 공대갔다…삼전 핵심 인재, 미래 굴린다안보 근간 흔드는 초급 간부 처우세계 최대 광산업체 BHP, 테슬라와 니켈 계약에 주가↑'6시간 후'에도 너는 잘생김D-DAY, 돌아온 '희망'산은 부산행 '일단 멈춤'…2030 퇴사 러시 '주춤'하나밖에 없는 ‘광주 이모’의 국밥김동철 한국전력공사 사장께美 주간 실업보험청구 41만9천명…월가 예상치 35만명현대백화점 2분기 영업이익 15.8% ↑…면세점·지누스 부진술먹방 중 女출연자 머리채 잡고 발길질…"말 함부로 하잖아"쿼드러플 역세권에 개발 호재 품은 오피스텔630조 시장 놓칠라…SMR 고민 깊은 정부유럽증시, 위험회피 심리 완화에 상승…ECB 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