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지지자)가 자녀(지지 정당)에 대해 이기적 편향을 부려도 마찬가지다.
민주당은 당헌을 개정해 후보를 냈다.포털 등에 댓글을 쓰는 이들 중에는 강서구 유권자가 아닌 경우도 많았겠지만.
다수 의석을 무기로 법안 처리 등을 강행하다 미운털이 박혀 정권을 내준 과거와 결별할 것인지 두고 볼 일이다.내년 총선에 상대편 밀어 그들 원하는 대로 하라고 할 테니…라는 반응이었다.보궐선거를 초래한 장본인인 김 후보를 공천한 여권이 다른 평가를 기대할 수 있었을까.
당장 논란이 됐던 김행 후보자를 자진 사퇴 형식으로 정리하긴 했지만 앞으로 지켜봐야 한다.주로 집권당에서 잦은데.
이런 방식은 국민과의 소통이 아니다.
그리고 ‘자유민주주의 ‘공산 전체주의 같은 표현을 써가며 이념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윤 대통령의 발언도 계기나 배경을 국민에게 자세히 설명한 적 없다.지난해 미국 내에서 2020년 대통령 선거가 부정선거라는 말을 믿는 사람의 비율은 40%로.
트럼프 전 대통령(48%)을 앞서긴 했으나 오차범위(±3%포인트) 내였다.보궐선거 전날인 10일 국정원이 투·개표 시스템과 선관위 내부망에서 해킹 취약점이 발견됐다고 발표하며 기름을 부었다.
3400조원 샀다美 국채 빨아들인 신종 세력/.마침내 이뤘다한옥 바느질만 할 줄 알았지?서도호는 로봇에 펜 쥐여줬다한강 영혼의 피 냄새 느꼈다로스코 그림은 뭐가 달랐나 더 중앙 플러스기후의 역습우리 소원은 통일 노래한다‘기후 난민 된 사과 농사꾼성게 말라죽는 건 처음 봤소50년 물질.
Copyright © Powered by | 대체역사 마이너 갤러리|혼돈의 2023 국제금융시장 | sitemap